동의보감의 고장 산청에서 도전! 허준 골든벨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4-15 09:43:22
【산청 = 타임뉴스 편집부】한의대생들에게 산청의 한방산업을 널리 알리고 학업증진의 꿈과 희망을 심어주기 위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도전! 허준 골든벨 경연행사를 개최한다.

산청의 대자연이 주는 치유와 휴식의 감동, 웰빙관광축제인 제15회 산청한방약초축제 기간 동안 열리는 도전! 허준 골든벨 행사는 올해 9회째로 오는 5월 2일 오후 1시 30분 산청군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에는 한의대생 100여 명이 참가해 전국 한의대 교수가 출제한 문제를 가지고 최종 허준 골든벨 수상자를 뽑는다.

서경방송 권은경, 김길연 아나운서와 우석대학교 주영승 교수가 사회를 맡아 진행하게 되며, 허준 골든벨 수상자들에게는 900만 원 상당의 장학금과 상품이 지급된다.

또 최우수 수상자에게는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의 상장도 수여되는 등 전국의 한의대생들에게 관심도가 높은 행사로 매년 자리매김 하고 있으며, 방청객에게는 경품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도 지급할 계획이다.

허준골든벨 (1)
허준골든벨 (2)
허준골든벨 (3)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