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영훈 진천군수, 새봄 시작 주요현안 챙기기 분주
-6개 주요 현안사업장 방문 추진상황 점검-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4-15 07:50:42
【진천 = 타임뉴스 편집부】유영훈 진천군수가 15일 주요 현안사업장을 직접 방문해 현안사업 챙기기에 분주한 일정을 보냈다.

오는 16일까지 3일간 실시되는 이번 방문은 군 주요현안사업에 대한 추진상황과 문제점을 직접 파악해 해결 방안 모색은 물론 민원발생에 대한 신속한 대응책 마련 등 보다 효율적이고 속도감 있게 사업을 추진하기 위함이다.

유 군수는 △15일 신척·산수산업단지, 혁신도시 출장소 건립사업 △16일 대명루첸·우림필유 아파트 건립, 전통시장 시설현대화사업 현장을 차례로 방문한다.

이 자리에서 유 군수는 “사업추진 과정을 면밀하게 점검해 공사 추진에 차질이 없도록 하고, 사업추진에 따른 주민 불편이 발생하기 않도록 최대한 노력함은 물론 해빙기를 맞아 안전사고 발생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 달라.”고 당부했다.

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군수와 군 간부 공무원들이 현장을 직접 챙기고 주민밀착형 행정을 추진함으로써 군민만족도 제고에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