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창고34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 인기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4-14 15:58:24
【청주 = 타임뉴스 편집부】청주첨단문화산업단지 근로자 및 시민들을 위한 ‘동부창고34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이 개강식을 갖고 알찬 프로그램으로 운영되고 있다.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이사장 이승훈)은 오는 6월까지 매주 1회, 총 12강 과정으로 드럼, 통기타, 사진, 캘리그라피, 요가 등 다양한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이번 프로그램에는 모두 85명이 참여한다.

특히 재단은 시범프로그램 운영 당시 수강생을 단지 입주기업 근로자로 한정했으나 이번 프로그램부터는 입주기업 근로자(50%) 뿐만 아니라 지역주민(50%)으로 수강 대상을 확대해 호응을 얻었다.

동부창고34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는 한 시민은 “퇴근 이후 시간을 의미 있게 보내기 위한 방법을 찾고 있던 중에 동부창고34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을 알게 됐고 참여하게 됐다”며 “집 근처에서 좋은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동부창고34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은 지역주민과 입주기업 근로자들의 문화 소통을 통해 청주문화산업단지 및 동부창고를 활성화하고 지역 예술 강사를 채용함으로서 사회문화예술교육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기획됐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