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MBC 로컬푸드 직거래장터 개장식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4-14 15:58:24
【청주 = 타임뉴스 편집부】청주시는 14일(화) 오후1시 30분 청주MBC 광장에서 청주MBC 로컬푸드 직거래장터 개장식이 열렸다.

오늘 개장식 행사에는 ‘로컬푸드경매. 로컬푸드를 찾아라 퀴즈, 선물 즉석이벤트 등 식전행사를 시작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이시종 도지사, 이승훈 청주시장, 김병국 시 의장, 오종영 aT한국농촌식품유통공사충북본부장, 관계자 등이 참석해 경매수익금을 지역 아동센터에 전달했다.

본 행사에서는 우리떡 절단하기, 도농 상생희망 풍선 날리기를 비롯한 MBC 노래교실의 최은혜 강사가 진행하는 축하공연까지 이어졌다.

이승훈 청주시장은‘우리 농특산물 직거래장터 사업’은 지역 농업인들의 농업소득증대에 기여되고 또 도시소비자는 저가 구매로 인한 만족감을 충족시켜 통합 청주시의 도농 상생발전에 핵심역할을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청주MBC 로컬푸드 직거래장터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3월부터 11월까지 매주 화요일 개장한다.

현재 50여 호의 생산농가가 참여하고 있으며 야채류, 과일, 잡곡, 장류 등 200여 가지 품목을 취급하여 장터를 개장하고 있다.

청주MBC로컬푸드직거래 장터 개장식
청주MBC로컬푸드직거래 장터 개장식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