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창구, 현장행정 강화를 위한 확대간부회의 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4-08 16:53:49
【창원 = 타임뉴스 편집부】창원시 의창구(구청장 임태현)은 7일 구청 강당에서 전 부서장 및 읍면동장이 참석한 가운데 ‘현장행정 강화를 위한 확대간부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간부회의는 부서별 4월중 추진할 당면 주요업무보고를 듣고 토론하는 자리였다. 구 본청 12개 부서와 8개 읍면동에서는 4월중 추진하는 주요업무는 광역시 승격 시민 서명운동, 청렴 및 토론문화정착을 위한 토론회개최, 체납세 일제정리 추진, 봄철 쾌적한 의창만들기 추진, 마금산온천족욕체험장 운영,봄철 산불방지 특별대책추진, 해빙기재난위험시설 점검, 으뜸마을 만들기 사업추진 등에 대한 논의와 토론이 이뤄졌다.

임태현 의창구청장은 이 자리에서 “창원광역시 승격 추진 서명운동을 착실히 추진하고 수해복구 공사를 조기에 준공하여 시민불편을 없도록 해 달라”고 주문했다.

이와 함게 “4월은 산불위험이 가장 높은 시기이므로 산불감시원 근무태세 확립과 각종 진화장비를 점검하여 우리 구에서는 귀중한 산림이 산불로 손실되는 일이 없도록 산불예방에 총력을 다할 것”을 당부했다.

특히, 구청의 모든 업무는 생활민원으로 현장에 직접 나가서 해결방안을 찾는 현장행정을 강화하여 구민의 불편을 해소하고, 아울러 봄철 주남저수지, 북면마금산 온천 등을 찾는 시민과 관광객의 불편이 없도록 공중화장실 점검, 환경정비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강조했다.

의창구 4월 확대간부회의 1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