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화호 토막 시신 발견, 경기도서 연이은 강력사건
박광수 | 기사입력 2015-04-08 08:53:40
【 타임뉴스 = 박광수 】 지난 5일 경기도 시흥 시화방조제에서 머리와 팔, 다리가 없는 여성의 몸통 시신이 발견되는 등 경기남부지역에서 매년 잔혹한 살인사건이 반복되면서 충격을 주고 있다.
 

시흥경찰서 수사본부는 7일 발견된 토막시신 손에서 지문을 채취하고 외국인 출입국기록을 조회해 토막시신 신원이 중국 동포 한모(42, 여)씨인 것을 확인했다.

몸통 시신은 시화호 안쪽에서 머리는 반대편 바닥에서 발견됐으며, 발견 당시 긴 생머리에 여성으로 추정되는 얼굴 옆면이 바닥을 향해있었다. 또 시신 얼굴에는 눈썹문신이 있으며 왼쪽 송곳니에 치과 치료로 떼운 자국이 있었고 비교적 훼손되지 않아 육안으로 얼굴 식별이 가능한 상태였다.

경찰은 오이도에서 대부도 방면 출입부에 설치된 CC(폐쇄회로)TV 60여대와 반대쪽 출입부에 설치된 4개에서 영상을 수거해 4월 4일과 5일 이곳을 통과한 차량 1600여대를 1차로 추려 용의자가 탄 차량이 있는지 등을 조사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