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예성여자고등학교 축구부, 2015춘계한국여자축구연맹전 고등부 준우승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4-06 17:11:38
【충주 = 타임뉴스 편집부】충주예성여자고등학교 축구부가 2015춘계한국여자축구연맹전 고등부 준우승을 차지했다.

예성여고는 6일 강원도 정선군 고한생활체육공원에서 열린 2015춘계한국여자축구연맹전 고등부 결승 경기에서 연장전까지 가는 접전을 펼쳤으나, 3대1로 아쉽게 패해 준우승에 머물렀다.

이날 예성여고는 후반 20분께 심효정(MF·18)이 선제골을 성공시켰으나, 후반 30분께 동점을 허용하는 골을 내줘 아쉬움이 더했다.

예성여고 차상민은 우수선수상을, 엄소혜는 최우수수비상을 수상했다.

권무진 감독은 “끝까지 최선을 다해준 선수들에게 진심으로 고맙다”며 “이번 대회를 통해 선수들이 ‘할수있다’는 자신감을 갖는 계기가 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학교의 꾸준한 관심으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었다”면서 “다음 대회에서는 더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대회에서 예성여고와 예성여중은 동반 결승진출을 통해 중·고 여자축구의 새로운 강자로 떠올랐다.

심효정_선수_드리블
준우승_기념_촬영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