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군, 4월 월례조회 ‘창의적 행정 주문’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4-06 15:39:36
【진도 = 타임뉴스 편집부】 진도군이 지난 6일 군청 회의실에서 읍·면장과 실과소장, 공무원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4월 월례조회를 열었다.

월례조회에서 이동진 진도군수는 제37회 진도 신비의 바닷길 축제 성황 개최, 예산 조기 집행 노력 등을 언급하면서 4월 행정 추진에도 속도를 붙여줄 것을 당부했다.

특히 오는 4월 27일 창군 이래 처음으로 개최되는 제54회 전라남도 체육대회의 교통․숙박․친절 분위기 조성을 비롯 2015 진도개 페스티벌 사전 준비 철저를 강조했다.

또 세월호 참사와 관련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유도하는 다양한 사업 발굴에 행정력 집중을 주문했다.

이날 월례조회에서는 군민이 안전하고 행복한 진도를 앞당기기 위해 노력해온 20여명의 군정 발전 유공자와 공직자들이 군수 표창을 받았다.

이동진 진도군수는 공직자 여러분들이 책임감과 진정성을 갖고 군민을 위한 군정을 펼쳐 달라”며 “긍정적이고 창의적인 자세로 지역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진도군, 4월 월례조회 ‘창의적 행정 주문’
진도군, 4월 월례조회 ‘창의적 행정 주문’2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