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집 정비로 2015 경북문경군인체육대회 손님맞이 준비 한창
채석일 | 기사입력 2015-04-02 16:41:54
[문경=채석일 기자]문경시는 10월 2일 ~ 10월 11일 개최되는 문경발전의 성장 동력이 될 2015경북문경세계군인체육대회 손님맞이 준비를 위해 빈집정비 등 환경정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본예산에 반영된 빈집정비 사업은 이미 노후주택을 철거하고 주차공간 20면을 조성하였으며, 특히 도비를 긴급 지원받아 5억원의 예산이 추경에 반영되면 오는 7월까지 사업을 완료할 계획이다.

 

한편 귀한 손님이나 새 손님을 맞으려면 가정에서도 도배장판 대청소를 하듯 골목마다 불법광고물과 흔적인 청 테이프까지 제거작업을 실시하였으며, 현수막 걸이대 정비사업과 특히 경북도 간판디자인 시범사업비 6억원 예산으로 8진미타운 간판디자인 시범사업도 추진한다.

 

전경자 건축디자인과장은 “사업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향후 빈집정비 예산을 앞당겨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며, 주요도로변 빈집 정비로 아름다운 문경 만들기에 행정력을 기울여 성공적인 대회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