쾌적하고 살기 좋은 우리 동네 만들기인동동 4월 새마을 대청소 실시
- 깨끗한 주거환경과 아름다운 꽃밭조성에 기여 -
이승근 | 기사입력 2015-04-01 17:18:48
【구미 = 이승근】인동동(동장 박세범)에서는 4월 1일 07:00 인동 도시꽃밭 조성지 인근에서 자생단체, 유관기관, 공무원, 주민 등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4월 새마을대청소를 실시하였다.

금번 새마을대청소는 현재 도시꽃밭이 조성중인 구평동 971번지 인근 도로변, 공한지를 대상으로 3개 조로 나누어 실시 되었으며 쓰레기 수거와 함께 불법 현수막, 전단지 철거를 병행한 결과 쓰레기2.5톤, 현수막 1톤 가량을 처리하였다. 이번 새마을 대청소를 통하여쾌적한 주거환경을 조성함은 물론 유채꽃이 피어나고 있는 도시꽃밭이 주민들에게 보다 아름다운 경관을 제공함에 기여하였다.

박세범 인동동장은 4월 첫째 날 실시한 이번 새마을 대청소에 바쁘신중에도 참여하시어 쾌적하고 살기좋은 인동동 만들기에 적극 동참하여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말을 전하였다. 또한 앞으로도 지속적인 환경정비를 통해 아름다운 꽃밭을 조성하여 도시꽃밭이 주민들의 안락한 쉼터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하였다.앞으로도 봉사와 희생정신을 바탕으로 새마을 활동에 앞장서서 인동동이 새마을 중주지역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하였다.

4월 새마을대청소 실시
[해평면] 봄비와 함께한 4월 새마을 대청소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