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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도별 발급실적을 보면 2013년 1만4,594건, 2014년 2만3,485건, 2015년 3월 말 현재 총 7만8,000여건으로 해마다 이용건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무인민원발급기는 지문확인으로 이용이 가능하고 주민등록 등·초본, 가족관계 등록부, 토지대장, 건축물대장, 장애인 증명서, 건설기계등록원부 등 38종의민원서류 발급이 가능하며,
수수료는 주민등록 등·초본(200원), 가족관계등록부(500원), 제적등본(500원), 제적초본(300원)이 민원창구에서 발급한 수수료의 50%감면된 금액이며, 졸업증명서 외의 교육부 제증명 및 장애인증명서‚병적증명서 등 총 12종이 무료로 발급된다.
김용수 종합민원처리과장은 “최상의 민원행정서비스를 제공하여 시민 모두가 행복한 김천을 만들어나가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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