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훈 청주시장, 현도정보고등학교 특강’
- 전교생 765명 대상 -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3-31 16:33:35
【청주 = 타임뉴스 편집부】이승훈 청주시장은 31일 오후 2시 청주시 서원구 현도면 소재 현도정보고등학교를 방문해 전교생 765명을 대상으로‘꿈을 가지고 미래를 도전하는 청소년이 되자’라는 주제로 특강을 했다.

이날 특강에서는 꿈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인생을 성공으로 이끌 수 있는 꿈을 이루기 위해서는 끼(재능), 꾀(지혜), 끈(인간관계), 꼴(자기개발), 깡(자신감), 꾼(전문가)의 6가지 덕목을 갖춰야 한다고 말했다.

특히, 인생은 단거리 육상이 아닌 고난과 역경이 끊임없이 찾아오는 마라톤인 만큼,꿈을 갖고 노력한다면 개인의 성공과 나아가 국가발전에 이바지 할 수 있는 기회가 올 것이라고 강조하며, 꿈을 쉽게 포기하는 일이 없도록 용기를 불어 넣어주었다.

또한, 강의를 마친 후 학생들과 질의응답을 통하여 인생의 선배로서 이시대가 요구하는 현도정보고등학교 학생들의 역할에 대해 알기 쉽게 설명하고, 격의 없는 소통의 시간을 함께 했다.

현도정보고등학교 특강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