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주면자원봉사회 어르신 봄놀이 효도관광 실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3-31 10:22:54

【합천 = 타임뉴스 편집부】용주면자원봉사회(회장 유순자)가 지난 30일 부산 영도대교, 태종대 일원에 관내 어르신 52명을 모시고 봄놀이 효도관광을 다녀왔다.

용주면자원봉사회가 2년에 1회 실시하고 있는 어르신 효도관광은 활기찬 봄을 맞아 어르신과 함께 관광명소에 방문하여 노년의 스트레스를 해소함으로써 심신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이 날 참여한 어르신들은 오랜만에 관내를 벗어나 부산 바다와 영도대교 도개광경과 태종대 일원을 관람차를 타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뿐만 아니라 봉사회원 13명은 어르신들의 편안하고 안전한 관광을 위해 더욱 정성을 다하여 봉사활동을 펼쳤다. 

유순자 자원봉사회장은 “앞으로도 우리 자원봉사회는 노인공경과 효(孝)를 실천하는 올바른 사회 만들기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며 소감을 전했다.용주면 자원봉사회는 소외된 이웃에게 반찬배달, 안부확인, 목욕봉사를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겨울철 김장나누기와 불우이웃돕기캠페인, 성금모금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용주면효도관광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