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경찰서-고용노동부 구미지청 間 업무협약 체결
이승근 | 기사입력 2015-03-27 15:38:02

【구미 = 이승근】구미경찰서(서장 이준식)는 2015. 3. 27(월) 14:00 서장실에서 고용노동부 구미지청(지청장 김호현)과 ‘범죄피해자 취업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경찰은 2015년을 ‘범죄피해자 보호 원년의 해’로 선포한 만큼 많은 피해자에게 경제적‧심리적 지원을 하고 있는 가운데전국 최초로 경찰과 고용노동부의 업무협약을 체결, 범죄피해자의취업을 통해 일시적인 경제적 지원에서 벗어난 실질적 생계안정에 도움을 주기로 하였다.

특히 이번 협약으로 범죄피해자 및 그 가족의 취업 지원을 위해 맞춤형 고용서비스와 취업기술 향상을 위한 직업능력 개발 사업을 지원하는 등 범죄피해자의 고용안정에 적극적인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다.

구미경찰서 이준식 서장은 “그동안 경찰이 범인을 검거하고 예방하는 일이 최우선이었지만 이제는 범죄피해자의 마음을 헤아리고 피해자들의 실질적인 자립 안정을 찾을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