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등록
민원 만족도 평가제는 민원 처리 과정 및 결과에서 느낀 점을 부서별사무실 입구와 사무실 내에 비치된 민원 만족도 평가 엽서를 통해 참여 할 수 있다.
평가 항목은 민원처리 절차 안내 및 친절도, 청렴도, 전문성, 민원처리 신속성, 전체 만족도 등 5개 항목이다.
담당공무원 이름이 평가표에 표시되는 만큼 공무원들은 민원인으로부터 낮은 평가를 받지 않기 위해 고품질 서비스가 기대되며 접수된 의견은 공무원 평가 및 교육 기초 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민원 만족도평가 엽서, 민원 만족도 전화 설문조사, 친절서비스 교육 등 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등록
등록
댓글 더 보기
댓글 새로고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