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양군, 목요시네마 ‘쎄씨봉’ 무료 상영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3-24 18:45:25

【단양 =이부윤 기자】충북 단양군이 26일 오후 7시 30분 문화예술회관에서 복고 열풍을 일으켰던 영화 ‘쎄씨봉’을 무료로 상영한다.

'쎄씨봉'은 조영남, 윤형주, 송창식, 이장희 등을 배출한 음악감상실 쎄씨봉을 배경으로, 음악을 매개로 만나 사랑에 눈뜬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또 전설적인 포크 듀엣 '트윈폴리오'(윤형주, 송창식)가 3명의 '트리오'였다는 가정에서 출발해 가상의 멤버인 오근태(정우-김윤석)와 쎄씨봉의 뮤즈 민자영(한효주-김희애)의 아날로그적인 사랑을 담았다. 실존인물과 주연배우의 싱크로율을 보는 재미와 가상인물인 근태와 자영의 20년을 넘나드는 아련한 감성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트윈폴리오'의 데뷔곡 '하얀 손수건' '웨딩케이크'를 비롯해 송창식의 '담배가게 아가씨', 이장희의 '나 그대에게 모두 드리리' 등 한국 포크음악을 대표하는 명곡이 영화에 감성을 더해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