쾌적하고 아름다운 공원 환경 조성을 위한
금오지 부유물 제거 합동 작업 실시 !
이승근 | 기사입력 2015-03-24 19:12:46
[구미=이승근 기자] 금오산도립공원관리사무소(소장 장덕수)는 3월 23일 오전10시부터 직원, 환경미화원, 사회복무요원 등 20여명과 LG이노텍 직원 3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금오지 부유물 제거 합동 작업을 실시하였다.
이날 작업은 지난 며칠간 내린 비로 인해 떠내려온 각종 부유물 (50ton)을 제거하고 올레길 주변 고사목 제거, 빈병수거, 걸레정비 등 대대적인 봄맞이 올레길 환경 정비활동도 함께 이루어졌다.

부유물은 자연발생 초목류가 대부분이나 방치할 경우 금오지 미관을 해치고, 악취 발생 및 수질을 저해할 우려가 있어 아름답고 쾌적한 공원 환경 조성을 위해 신속하게 제거 작업을 실시하였다.

이날 참여한 LG이노텍 직원들은 생각보다 많은 부유물에 놀랐으며 힘든 작업이었지만 깨끗해진 금오지와 올레길의 모습을 보니 너무나 뿌듯하다며 소감을 전하였다.

장덕수 공원관리소장은 많은 인력이 동원되어 작업이 하루만에 끝날 수 있었다며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수고해준 LG이노텍 직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따뜻한 봄 날씨를 맞아 찾아오는 탐방객들에게 깨끗하고 아름다운 공원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환경정비 활동을 펼치고, 집중호우 등 비상사태 발생 시 즉각적으로 대처할 수 있도록 사전에 준비를 철저히 할 것이라고 다짐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