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릉군 “문화가 있는 날 "영화상영
백두산 | 기사입력 2015-03-19 23:18:43

[울릉타임뉴스=백두산기자]울릉군(군수 최수일)에서는 3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이해 한국영상자료원 및 CJ엔터테인먼트와 공동주관으로 영화를 상영한다.

금번 영화상영은 2015년 최고의 화제작 “국제시장" 및 고전영화 “또 순이"를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상영해 지역주민의 문화욕구를 해소시킨다.

영화 “국제시장"은 관람객 1400만을 돌파한 한국영화사상 두 번째 흥행작이며, 1950년대 한국전쟁이후로 현재에 이르기까지 격변의 시대를 살아온 우리시대 아버지의 이야기를 담고 있어, 세대간 소통과 함께 많은 이들의 공감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그리고 고전영화 “또순이"는 1963년도에 제작된 작품으로서 억척스러우면서도 인정 많은 여성의 대명사 또순이의 탄생을 알렸으며, 유쾌 하면서도 감동이 있는 내용을 담고 있다.

공동주관사인 한국영상자료원과 CJ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울릉도는 그야말로 자연이 살아 숨쉬는 신비로운 섬이다. 그러한 울릉도에서 뜻 깊은 행사를 진행하게 되어 아주 기쁘게 생각하며, 금 번 기회를 통해 지역민들의 문화욕구해소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고 전했다.

최수일 울릉군수는 “정부의 국정기조인 문화융성을 위해 다각도로 노력하겠으며, 특히 한국영상자료원과 CJ엔터테인먼트와의 긴밀한 업무협의를 통해 금번과 같은 문화행사를 주기적으로 개최해 울릉주민의 문화욕구 충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