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13대 진량읍체육회 회장단 이·취임식 개최
진량읍체육회 이현우 회장 취임, 체육인의 화합과 단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황광진 | 기사입력 2015-03-17 10:27:24
[경산타임뉴스]황광진= 진량읍체육회(신임회장 이현우)는 지난 12일 진량읍사무소 강당에서 도·시의원, 기관단체장, 지역 체육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2·13대 진량읍체육회 회장단 이·취임식 및 전역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는 지난 2년간 온갖 어려운 환경에도 불구하고 혼신의 노력으로 체육회 발전을 위해 노력해 온 이임 회장단과 체육발전 유공자에 대해 공로패를 전달하고 그 동안의 노고를 치하했다.

김장길 이임회장은 진량읍 체육회 발전을 위해 그 동안 새로운 변화와 혁신으로 체육발전에 동참해 준 회원들에게 감사의 인사와 함께 신임 회장단에도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당부했다.

한편 이현우 신임회장은 “체육을 통해 심신을 단련하고 전 회원이 화합 단결하여 활력 넘치는 진량읍체육회가 지역발전의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날 함께 자리한 신기태 진량읍장은 “이임 회장단의 노고에 대해 감사드리며, 신임 회장단을 중심으로 진량읍체육회 체육인들간의 인화단결을 도모하고 지역체육발전과 읍민화합으로 활기찬 진량을 만드는데 큰 역할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