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시,우수 학습동아리 공모 지원사업 추진
이수빈 | 기사입력 2015-03-17 09:36:19

[삼척타임뉴스=이수빈기자]삼척시는 자발적인 학습역량을 강화하고 학습결과물을 활용한 사회참여 및 지역 봉사활동 등 함께하는 배움의 문화를 형성하기 위해 “2015년 우수 학습동아리 공모 지원사업"을 추진한다.

공모대상은 삼척시 평생학습관에 등록 후 1년이 경과하고 월2회 이상 정기적 활동 실적이 있는 학습동아리로 공모분야는 교육, 관광, 문화·예술, 생태·환경 등 다양한 주제별 학습 및 학습과 연계한 봉사활동 등이다.

삼척시는 오는 3월 23일까지 공모기간을 거쳐 신청사업의 타당성, 지역사회 환원을 위한 활동성 평가, 봉사활동 실적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하여 30개 이내의 학습동아리를 선정하고, 학습활동을 위한 강사료, 교재비 및 재료비 등 경비를 50만원에서 100만원까지 차등 지원할 계획이다.

선정된 학습동아리는 지역 평생학습 활성화를 위한 교육 및 행사에 적극 참여하고, 동아리 재능기부 및 봉사활동을 연2회 이상 참여해야 한다.

한편, 삼척시는 지난해 25개 우수 학습동아리에 총 2천2백여 만원을 지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