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시민회관서 전문의 초청 부모교육
박광수 | 기사입력 2015-03-16 14:52:53
【타임뉴스 = 박광수】 과천시는 오는 27일 시민회관 2층 세미나룸에서 만 18세 이하 자녀를 둔 부모와 시민을 대상으로 전문의 초청 부모교육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과천시 정신건강증진센터 주관으로 열리는 이번 교육은 아이를 키우는 부모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라야 할 자녀의 정신건강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하고 조기에 문제를 발견해 치료하기 위한 것이다.

오전 10시 30분 열리는 이날 교육에는 배지수 정신과 전문의가 나와 ‘우리 아이가 행복해지는 건강한 사회성’이란 주제로 약 1시간 동안 강연한다.

현재 키즈앤틴 학습발달클리닉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배지수 원장은 서울대 의대를 졸업했으며 SBS ‘희망다큐 무지개’ 와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출연 및 자문의를 맡고 있다.

강희범 보건소장은 “현대사회는 과거에 비해 매우 복잡해지고 다양해졌기 때문에 아이들에게 더 많은 사회적 능력을 요구한다"며 “부모 울타리를 벗어나 또래 또는 교사 등으로 사회적 관계를 확장하고 있는 아이들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히기 위해 이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문의 : 504-4440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