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에스컴퍼니, 올해 첫 경북 ‘직장인 나눔일터’ 등록
백두산 | 기사입력 2015-03-10 21:25:44

- 9일, ㈜엘에스컴퍼니-경북공동모금회, 직장인 나눔캠페인 협약식…지역 나눔문화 확산과 소외계층 지원 ‘맞손’

- 이승재 대표 이하 직원 8명, 매달 급여의 일부 정기적으로 기부 연간 108만원의 성금 도내 저소득 취약세대의 생계·의료비 등으로 지원키로…‘상생·화합의 감사나눔 실천’

[울릉타임뉴스=백두산기자]대구시 북구에 소재한 식품제조·물류·프랜차이즈 광고업체 ㈜엘에스컴퍼니(대표 이승재)가 직장인들이 자신의 급여 중 일부를 도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기부하는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신현수)의 ‘직장인 나눔캠페인’에 동참하고, 올해 첫 나눔일터로 등록했다.
이승재 엘에스컴퍼니 대표(오른쪽에서 세 번째), 서동명 엘에스컴퍼니 경영기획실장(오른쪽에서 두 번째), 김누리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왼쪽에서 세 번째) 등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엘에스컴퍼니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지난 3월 9일,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의실에서 이승재 ㈜엘에스컴퍼니 대표, 서동명 ㈜엘에스컴퍼니 경영기획실장, 김누리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직장인 나눔캠페인 협약식’을 갖고, 지역 나눔문화 확산과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맞손’을 잡았다.

이번 협약은 ㈜엘에스컴퍼니가 그간 고객에게 받은 사랑과 관심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감사나눔으로 되돌리고 더불어 함께 상생·화합하는 사회분위기 조성에 적극 동참코자 이뤄진 것으로, 이승재 대표 이하 직원 8명은 매달 급여의 일부를 정기적으로 기부하고, 연 108만원의 성금을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도내 저소득 취약세대의 생계‧의료비 등으로 지원키로 했다.

이승재 ㈜엘에스컴퍼니 대표는 “더불어 사는 따뜻한 사회분위기 확산에 보탬이 되고자 직원들과 논의 끝에 일상생활 속에서 쉽게 할 수 있는 작은 나눔부터 함께 실천키로 했다."면서, “뜻깊은 나눔활동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며, 따뜻한 마음이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께 잘 전달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누리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은 “어려운 경영여건 속에서도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먼저 배려하고 따뜻한 온정을 전하는 일에 전 직원이 참여해주셔서 깊이 감사드린다."면서, “지역 기부문화의 기반이 탄탄해지려면 직장인 나눔에 대한 꾸준한 관심과 동참이 필수적인만큼, 올해도 급여의 1%를 나누는 도내 직장인들이 더욱 늘어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매월 임·직원들이 급여의 일정액을 기부하는 직장인 나눔캠페인 참여를 통하여 전사 차원의 사회공헌활동을 효과적이고 전문적으로 펼치길 희망하는 기업·관공서·의료기관·대학교·사내 동아리 등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모금사업팀(전화 053-980-7802)으로 문의하면 된다. 기부금은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 데 쓰이며, 담당자와 협의 후, 사회복지시설이나 개인을 직접 지정해 지원할 수 있다.

현재 직장인 나눔캠페인에는 신규가입 1곳을 포함, ㈜한중, ㈜사마스전자, 대한지적공사 성주군지사, 오미아코리아안동공장, 영주기관차승무사업소 사랑나누기회, 대영지에스, (재)계림문화재연구원, 유한킴벌리 김천공장, 인동새마을금고인의지점, ㈜서원문경(창원방향)휴게소, 현대강업(주), 성주새마을금고, 한국농어촌공사 고령지사, 호산대학교, ㈜AST, 울진중앙병원, 오차드요양병원, 흥국생명경주지점, 한밀복지재단 밀알공동체, ㈜블루원, 경북지방경찰청, 영남에너지서비스(구미), 경상북도지역활센터 및 시‧군지역자활센터 15곳 등 모두 39곳이 참여하고 있다.
이승재 엘에스컴퍼니 대표(오른쪽), 김누리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왼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