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울원전, 노사합동 사랑의 헌혈을 통한 생명 나눔 실천!
백두산 | 기사입력 2015-03-10 18:05:14

[울진타임뉴스=백두산기자]한울원자력본부(본부장 손병복)는 3월 10일에 헌혈 나눔 실천을 위한 “노사합동 사랑의 헌혈운동" 을 실시하였다. 이번 헌혈행사는 대한적십자사 대구경북혈액원을 초청해 본관, 1·2·3발전소 및 신한울건설소에서 각각 시행했다.

사진 설명=한울원전 사랑의 헌혈.

이날 4대의 헌혈버스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사랑과 희망을 전하고자 하는 직원들을 맞이했다.

동절기 헌혈 감소로 인한 혈액수급의 어려움을 해소하고 가장 값진 나눔인 헌혈을 통해 이웃들에게 생명 나눔을 실천하는 뜻 깊은 행사였다. 갑작스럽게 추워진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하고자 하는 한울원전 직원 300여명이 참석하여 그 의미를 더했다.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기증한 헌혈증서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될 예정이다.

대구·경북혈액원 안문호 과장은 “헌혈은 작은 수고로 생명을 나누는 값진 일" 이라며, “한울원전 직원 한명 한명의 소중한 헌혈 나눔 운동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울원전 이현순 홍보팀장은 “헌혈에 대한 직원들의 인식을 전환하고 자발적 헌혈문화 확산에 기여할 수 있도록 정기적인 생명 나눔 실천을 지속적으로 시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