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보름달처럼 온 세상이 환하게 하소서
창립25주년 기념식 및 대보름맞이 화합한마당
이수빈 | 기사입력 2015-03-05 04:05:24

[경주타임뉴스=이수빈기자](사)경북지체장애인협회 경주시지회(지회장 이상인)에서는 4일 경주시장애인체육관에서 ‘창립 25주년 기념식 및 대보름맞이 화합 한마당’ 행사를 가졌다.

사진제공=경주시 창립25주년기념 지체장애인 대보름맞이화합한마당.

이날 행사에는 장애인 및 가족, 내빈 및 후원자, 자원봉사자 등 200여명이 함께 하여 기념식, 중식, 화합한마당 행사로 대보름맞이 윷놀이대회를 하였다.

창립 25주년을 기념하는 화합 한마당 행사를 통해 참석자들은 상호 친목을 도모하고 장애인 및 가족들 간 이해와 관심을 제고시키며 서로 함께 하는 어울림의 화합 잔치가 벌어졌다.

이상인 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비록 몸은 불편하지만 마음만은 늘 함께 한다면서 나 보다 더 어려운 남을 위해 봉사하는 자세로 시민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봉사단체로 거듭 나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장애인에 대한 편견의 벽을 허물고 신체적 불편함이 사회적 불이익으로 이어지지 않는 복지환경을 만드는 데 노력하겠으며, 장애인이 행복한 복지도시 경주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며 행사에 참가한 장애인과 가족, 후원자,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하였다.
사진제공=경주시 창립25주년기념 지체장애인 대보름맞이화합한마당.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