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보람·감동을 가꾸는 행복한 영덕교육
신학년 준비를 위한 초·중·고등학교 관리자 협의회 개최
백두산 | 기사입력 2015-03-04 20:55:33

[영덕타임뉴스=백두산기자]영덕교육지원청(박성곤 교육장)은 3월 3일부터 4일까지 관내 초·중·고등학교 관리자 38명을 대상으로 “꿈·보람·감동을 가꾸는 행복한 영덕교육 실현을 위한 학교 관리자 협의회"를 개최했다.


이틀 동안 학교장과 교감으로 나누어 개최 된 협의회는 새로 부임한 박성곤 교육장님 및 영덕교육지원청 직원 소개를 시작으로 영덕교육 실현을 위한 세부 실천 방안을 협의하고 학교현장에 정착시켜 나갈 방안에 대해 의논하는 자리가 되었다.

또한 학교 관리자 전원은 학생교육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는 학교 문화와 폭력 없는 학교, 공정하고 투명한 교육행정 실현으로 신뢰받는 학교 문화를 만들어 나갈 것을 다짐했다.

한편, 박성곤 교육장은 인사말을 통해 "관리자들이 앞장서 원칙과 절차를 준수하고, 학교폭력이 없는 학교, 안전한 배움터가 되도록 노력하여 교직원·학생·학부모·지역사회로부터 신뢰받는 행복한 학교 문화를 만들어 나가는 데 최선을 다 해 줄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