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릉군, 정월대보름 장흥달맞이 놀이마당 안전관리 철저
2일 안전관리실무위원회 개최, 4일 안전점검 실시
백두산 | 기사입력 2015-03-04 19:47:41

[울릉타임뉴스=백두산기자]울릉군(군수 최수일)은 5일 울릉문화예술체험장에서 개최되는 정월대보름 장흥달맞이 놀이마당과 관련 2일 군청 제2회의실에서 안전관리실무위원회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 정무호 울릉군부군수는 울릉경찰서, 울릉119안전센터 등 유관기관 소속 안전관리실무위원들과 함께 제8회 정월대보름 장흥달맞이 놀이마당 안전관리계획을 심의했다.

울릉군은 이어서 4일 한봉진 안전건설방재과장을 주축으로 안전관리 점검반을 편성, 축제장을 방문하여 안전관리 상태를 점검했다. 특히, 축제장 안전요원 및 장비확보현황, 소화기 확보현황, 달집규모 등을 중점점검 했다.

정무호 울릉군부군수는 “화성 총기사고 등 최근 정부에서 안전에 대해 강조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안전사고가 끊이지 않고 있다" 며 “행사 실무자는 축제장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장흥달맞이 놀이마당은 2007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8회째를 맞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