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1대 이동걸 상주교육장 취임
「꿈과 재능을 지닌 참된 사람! 상주교육」
이승근 | 기사입력 2015-03-02 17:54:30
[상주=김이환 기자]상주교육지원청(교육장 이동걸)은 3월 2일 대회의실에서 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새로 부임하는 이동걸 교육장에 대한 취임식을 가졌다. 이동걸 교육장은 1957년생으로 경북대학교 사범대학을 졸업하고 한국교원대학교대학원에서 교육학 박사학위를 취득했다.

주요 경력으로는 1983년 3월에 첫 교사 생활을 시작하여 경상북도교육연수원 연구사, 고령교육청과 경상북도교육청 장학사, 사동중 교감, 화령고등학교 교장, 경상북도교육청 교육과정과 장학관을 역임하였다. 교육장은 온화한 성품을 지니고, 학교현장과 교육행정분야에서의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뛰어난 역량을 발휘하여 경북교육계에서 두터운 신망을 받고 있다.

교육장은 취임사에서 “귀는 열고, 형식적은 것은 버리고, 함께 생각하고, 힘을 모아 학교 현장에서 필요한 것들을 지원 하겠다" 며 예부터 학문을 숭상하고 인재를 많이 길러낸 교육의 본고장 상주에서 공부한 학생들이 훗날 학창시절이 행복했다는 말을 할 수 있도록 교육장으로서 참된 사람! 상주교육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