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양식 경주시장 하수처리장 등 현업부서 격려 방문
격무부서 직원 격려 및 세계물포럼 준비사항 점검
이수빈 | 기사입력 2015-02-18 11:46:02

[경주타임뉴스=이수빈기자]최양식 경주시장은 23(월) 상수도정수장과 에코물센터를 방문하여 민족고유의 설 명절에도 고향에 가지 못하고 현장에서 계속 근무한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사진제공=경주시,원해연 유치 홍보.

최 시장과 맑은물사업소 간부공무원들은 덕동댐, 보문·탑동 정수장, 에코물센터 등 4개소를 방문하여 힘든 여건 속에서 성실히 근무하는 100여명의 직원들을 만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준비한 떡과 음료수를 전달하며 노고를 치하했다.

아울러 제7차 세계물포럼(4. 12~17) 경주개최에 따른 세계 물 전문가들이 현장답사 할 에코물센터 수질시험연구소 등을 방문하여 추진현황을 청취하고 부족한 부분이 없는지 꼼꼼히 살폈다.

특히 차질 없는 대회 준비로 성공적 피날레를 위해 각별한 노력을 당부하면서 하수처리 분야 특허 출원과 민간기술 이전으로 경영수익 창출 등 상하수 자원을 이용한 물 문화산업 육성으로 경주가 물 분야 선도도시로 도약하는데 각고의 노력을 기우려 줄 것을 주문하였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현장을 둘러보고 시민과 가장 밀접한 민생의 최 일선에서 말없이 근무에 매진하는 직원들과 일일이 악수를 하고 격려를 하였으며 중요시설을 수시로 순찰하여 시민생활에 한 치의 불편함이 없도록 맡은 바 직무에 최선을 다 해 줄 것을 당부" 하였다.

한편 최 시장은 직원들과 에코물센터 구내식당에서 오찬을 함께 하면서 격무에 시달리는 직원들을 격려하고 소통과 진솔한 대화로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훈훈한 시간을 가졌다.
사진제공=경주시,원해연 유치 홍보.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