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절 맞아 대한 한돈협회 순천지부 이웃사랑 돼지고기 나눔행사
임종문 | 기사입력 2015-02-16 14:08:37

[순천=임종문 기자] 지난 12일 순천시는 대한한돈협회 순천시지부(지부장 손현철)로부터 한돈(돼지고기 500kg(250상자/2kg)을 기탁 받아 관내 어려운 이웃 등에 전달했다.

한돈협회 순천시 지부는 최근 곡물가 상승에 따른 사료값 인상과 구제역 발생에 따른 축산물 가격하락 등 힘겨운 경영 여건 속에서도 이번 행사를 마련해 의미를 더하고 있다.

손현철 지부장과 한돈협회 순천시지부 회원들은 "구제역 발생 등으로 비록 한돈 농가들이 힘든 시기이지만 설 명절을 맞아 더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힘이 되주고 싶어 이 행사를 마련했다" 며 "앞으로도 나눔 실천을 통해 지역주민들과 화합하는 한돈협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조충훈 순천시장은 “이번 ‘희망돼지고기’나눔을 통해 돼지고기 소비촉진 계기를 마련하고 양돈인의 따뜻한 사랑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 며 “한돈농가에는 소비자로부터 지속적으로 사랑받을 수 있도록 안전하고 위생적인 돼지고기를 생산해달라"고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