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용궁 한복피딩쇼 보러가요!
울진아쿠아리움 설맞이 이벤트 “세배받으로 오소
백두산 | 기사입력 2015-02-14 21:12:42

[울진타임뉴스=백두산기자]울진군(군수 임광원)은 울진아쿠아리움을 별주부전에 나오는 동해바다 용궁테마로 새단장하고 이번 설맞이 특별이벤트 행사로 연휴 기간중 오전 11시, 오후 2시에 ‘동해용궁 한복피딩쇼-세배받으로 오소’를 한다고 밝혔다.

울진아쿠아리움은 이번 행사를 위해 기존의 아쿠아리움 관람동선을 테마별로 재구성하고, 동해바다 용궁이야기, 울진의 보배를 찾는 관광안내정보 등 각종 사진과 전시자료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귀여운 펭귄모형의 포토존과 2층에 어린이전용 작은도서관을 꾸며 200여 권의 도서와 함께 아이들만의 놀이공간을 마련했다. 울진아쿠아리움 위탁운영업체인 ㈜사이엑스 관계자는 “아쿠아리움의 리뉴얼사업을 지속적으로 진행하여 관광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하고, 이번 설맞이 한복피딩쇼로 울진아쿠아리움에 대한 이미지를 새롭게 하여 한층 더 수준 높은 전시 연출을 할 것"이라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