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명물 성주참외 한국도로공사 본사에서 첫 직판행사 열려
이승근 | 기사입력 2015-02-14 11:17:22
[성주=이승근 기자] 세계의 명물 성주참외가 2015. 02. 13일 김천혁신도시로 이전해 있는 한국도로공사 본사 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직판행사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
가야산의 맑은 물과 낙동강 주변의 비옥한 토지에서 재배한 고품질 참외 중에서도 특등품의 참외를 도로공사 직원들에게 20%정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였다.특히 점심시간대를 이용한 시식홍보를 통해 식사를 마치고 나오는 직원들에게 후식으로 성주참외를 제공하여, 일반 마트에서 구입한 것보다 훨씬 신선한 참외의 맛을 흠뻑 느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마련함으로써 참외를 시식한 직원들의 호평이 이어지기도 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성주참외의 발전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성주군 권영길 부군수, 성주군의회 이성재 의장을 비롯한 전 의원들과 농협중앙회 성주군지부장, 한국도로공사 성주지사장 등 각 기관단체장들이 직접 도로공사 본사를 방문하여 행사관계자를 격려하기도 하였다. 행사에 참석한 권영길 부군수는 “오늘 행사를 통해 신선한 성주참외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통특산물 판로개척의 기회가 되어 소비층이 두터운 김천혁신도시에 참외 붐을 일으킬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