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청 공무원 직장협의회
- 상습·고질민원 및 부당언론피해 신고센터 현판식-
이승근 | 기사입력 2015-02-12 17:19:25
[성주=이승근 기자] 2월 12일 성주군청공무원직장협의회(회장 배재억)는 본 협의회 사무실에 상습·고질민원 및 부당언론에 대한 피해신고센터를 개소하고, 현판식을 가졌다.

이날 현판식은 김항곤 군수를 비롯한 실과소읍면장 및 언론인과 직협임원 및 회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으며,

이에 앞서 지난 5일부터 6일까지 2일간 전 직원을 대상으로 민원인의 직·간접적 폭행을 비롯한 상습·고질민원과 부당언론관련 피해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하여 설문결과를 바탕으로 한 고충해결 방안 마련과 불합리한 피해 방지를 위해 본 현판식을 실시하게 되었다.

제7기 성주군청 직장협의회 배재억 회장은 “당당한 직협, 보람찬 일터!"라는 슬로건 아래 회원들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를 귀울여 회원 신변보호와 권익신장을 위해 본 사업을 시작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직원 복지향상과 함께 희망이 넘치는 공직사회를 열어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