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선관위, 3. 11. 전국동시조합장선거
김유성 | 기사입력 2015-02-12 12:14:21
조합원 대상 투표체험 행사 실시

【군포타임뉴스 = 김유성】 군포시선거관리위원회는 오는 3월 11일에 실시하는 제1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를 앞두고 2월 11일 군포농협 본점 6층 대회의실에서 군포농협 대의원 등 조합원을 대상으로 「조합장선거 투표체험 행사」를 실시하였다. 

 


 군포농협 대의원 총회 일정에 맞춰 치러진 이날 행사에서는 ‘투표용지 발급기’를 이용한 모의 투표체험 행사가 진행되어 참석한 조합원들에게 투표를 경험해볼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었으며, 주요 선거일정, 선거운동방법, 금품수수행위 등 각종 제한·금지행위 등을 안내하는 캠페인이 함께 펼쳐졌다.

선관위 관계자는 “조합원 대부분이 장·노년층인 점을 감안해 새로이 도입된 투표용지 발급기를 이용한 투표를 미리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해 조합원의 투표절차에 대한 이해를 돕고, ‘돈 선거’ 없는 깨끗한 조합장선거 풍토를 조성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실시하였으며, 제1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가 만성적인 금권선거의 고리를 끊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조합원 여러분의 노력을 당부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선거관리위원회는 이번 동시조합장선거에 있어 ‘돈 선거 무관용 원칙’을 천명하였으며, 금품수수와 같은 ‘돈 선거’ 관련 위반행위 적발 시 고발 등 강력한 조치를 취할 것임을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