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고 “2015 드림캠프 네 꿈에 미쳐라!”
서울대생들과 함께 ‘진로 캠프’ 열어
백두산 | 기사입력 2015-02-10 21:51:13

[울진타임뉴스=백두산기자]울진고등학교(교장 서정우)가 겨울방학을 맞아 서울특별시 사회공헌 NGO 드림 컨설턴트와 공동으로 꿈 찾기 멘토링 프로그램을 주제로 하는 진로 드림 캠프를 마련했다.

사진제공=울진고등학교, 서울대드림캠프.

지난 25일부터 7일까지 23일 동안 진행된 이 캠프에서는 울진고 1학년 학생 80명과 서울대 재학생 21명이 8개 팀을 구성한 이날 이 진행되었으며 캠프에서는 행사 첫날 입소식을 시작으로 꿈과 진로 탐색 활동, 직업박람회, 개별 상담 등 다양한 개별프로그램들이 진행됐다.

캠프에 참가한 울진고 1학년 장은 양은 대학 전공에 대한 정보와 진학에 대한 조언을 얻을 수 있었으며 동기부여도 되는 귀중한 시간이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울진고 진로진학상담부장 김제호 교사는 울진고 학생들이 교육 소외지역이 갖는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진로탐색 프로그램을 제공하겠다.”고 계획을 밝혔다.

울진고등학교 서정우 교장은 학생들이 자신의 적성과 특기에 맞는 진로를 찾고 학습에 전념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