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욱현 영주시장 사회복지시설 위문
“민족최대의 명절 설 맞이”
김정욱 | 기사입력 2015-02-10 10:49:11
[영주타임뉴스]영주시(시장 장욱현)에서는 2월 10일 설을 맞이하여 외롭고 쓸쓸히 생활하고 있는 사회복지시설을 찾아 위문하고 위문품을 전달한다.

이날 장욱현 영주시장은 노인복지시설과 장애인복지시설 등을 직접 방문하여 어르신 및 장애우들이 생활하고 있는 시설들을 둘러보고 위로 격려하고, 쌀과 라면 등 식료품과 화장지·세탁세제 등 시설운영에 필요한 생활필수품을 전달한다.

장욱현 시장은 시설관계자들과 면담을 통해 어르신들 및 장애우들이 따뜻한 설을 보낼 수 있도록 특별히 당부하며, 최근 어려운 경제상황으로 시설운영에 어려움이 많지만 시설입소자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노력 하자고 격려한다.

한편 복지시설 관계자는 위문품도 중요하지만 시설에 입소중인 입소자들에게 따뜻한 위로의 말과 마음이 더욱 더 필요하다며

지속적인 관심요청이번 위문대상 시설은 노인시설 21개소와 장애인시설 9개소 등 모두 30개소에 1,081명이 생활하고 있으며, 관내 각 기관·단체에서 시설을 방문 위로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