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시언, ‘호구의 사랑’ 대본 인증샷 공개! “대본 뚫어지겠네”
‘호구의 사랑’ 이시언, 신이 내린 만화천재 신청재역 공개! 대본 초집중!
이수빈 | 기사입력 2015-02-09 20:26:17
[경주타임뉴스=이수빈기자]tvN 새 월화드라마 ‘호구의 사랑’ (표민수 연출, 윤난중 극본))에 신청재역으로 캐스팅된 배우 이시언이 대본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출처 / 포도어즈 엔터테인먼트>

그의 소속사 포도어즈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공개된 사진에는 대기 중 차안에서 호구의 사랑 대본을 들고 뚫어져라 집중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신청재역의 트레이드가 될 新바가지머리 헤어스타일이 눈길을 끈다.

배우 이시언이 캐스팅된 신청재역은 자칭 신이 내린 만화천재로 웹툰 작가들의 황금 등용문인 ‘나는 만화가’로 화려하게 데뷔하여, 첫 연재부터 지금까지 조회수 1위, 댓글 수 1위, 별점 1위의 삼위일체를 이룩하고 있는 초대박작가다.

하지만 실상은 미친노력파 마감좀비, 천재병 환자며 호구와 마찬가지로 연애에 대해 모르는 연애초보로 상마초 코스프레를 할 예정이다.

이에 이시언은 소속사 포도어즈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이번 작품 ‘호구의 사랑’을 통해 이시언만의 특화된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며, 추운 겨울 열심히 촬영에 임하고 있으니 첫방송 꼭 본방사수 부탁드린다. 드라마 ‘호구의 사랑’ 뿐만 아니라 이시언도 많은 사랑해주고 응원해달라"라며 소감을 남겼다.

tvN 월화드라마 ‘호구의 사랑’은 KBS2 ‘아이리스2 풀하우스 그들이 사는 세상’ 등을 연출한 표민수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tvN ‘꽃미남 라면가게’KBS ‘직장의 신’ 등을 집필한 윤난중 작가가 극본을 맡았다.

tvN ‘이웃집 꽃미남’의 원작 웹툰 ‘나는 매일 그를 훔쳐본다’를 그린 유현숙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연애기술 제로의 모태솔로 강호구(최우식)가 첫사랑 도도희(유이)와 우연히 재회한 후 복잡한 애정 관계, 위험한 우정에 휘말리게 된 이야기를 유쾌하게 그린 코믹 로맨스 청춘물이다.

한편, ‘호구의 사랑’은 9일 월요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