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지역과 함께 발전하는 기업
경주컨트리클럽 임직원 일동 성금 5천만원 기탁
이수빈 | 기사입력 2015-02-09 19:54:36

[경주타임뉴스=이수빈기자]경주 보문단지 소재 골프클럽인 경주컨트리클럽임직원 일동(명예회장 황대봉)9일 경주시청을 방문하여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 달라며 불우이웃 성금 5천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경주시,경주컨트리클럽 불우이웃성금 기탁(왼쪽 최양식 경주시장, 오른쪽 경주CC 사장,김상목
기탁된 성금은 경상북도 사회복지 공동모금회에 전달되며 사회복지시설 및 소외계층이나 복지사각지대의 어려운 이웃에게 지원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경주CC1992년 대중골프문화를 선도하고자 지역 보문단지내 9홀 개장 후 발전을 거듭하여 지금은 영남권 최대 정규 퍼블릭 27홀을 운영하고 있다.

평소에도 나눔 경영을 몸소 실천해오며, 지역사회를 사랑하고 지역발전을 지향하는 경영이념으로 대아그룹(대아가족)’의 창업주이기도 한 황대봉 명예회장은 포항에서 거주하다 지난 2014년 말 공기 좋고 물 맑은 힐링도시 경주로 전입하였다.

오랫동안 경주와 경주CC는 기업 인연을 맺고 있었으나 앞으로는 삶의 인연을 맺고 여생을 천년고도 경주에서 보내고 싶다며 경주에서의 힐링 라이프를 기대하였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경주로 오심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늘 지역사회를 먼저 생각하고 어려운 이웃을 배려하는 마음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며 힐링도시 경주를 충분히 만끽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며 소중한 후원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사진제공=경주시,경주컨트리클럽 불우이웃성금 기탁.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