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시 새해부터 큰 상복 이어져!!!
제11회 대한민국 지방자치경영대전 전국 최우수상 수상!
채석일 | 기사입력 2015-01-28 16:57:14

[문경=채석일 기자]창의적인 지역일자리 창출 등 9개 분야 국가 주요 정책에 대한 지자체 우수 경영 시책을 발굴, 확산하고 상호 소통 및 상생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11회 대한민국 지방자치 경영대전시상식이 128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에서 개최됐다.



11돌을 맞는 이번 행사는 행정자치부와 한국일보사가 공동 주최한 행사로 문경시는 노인공동작업장설치 및 운영으로 전국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문경시(시장 고윤환)는 이번 수상에 만족하지 않고 새로운 일자리를 더 발굴 확산하여 일하기 희망하는 모든 노인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새해 벽두부터 이런 큰 상복이 이어진 것은 그 동안 문경시가 재정 건전성 확보, 일하는 공직 분위기 조성, 부자농촌 건설 등 전국 최고의 모범 중소도시 건설을 위해 착실하게 시정을 추진해 온 것이 결실을 맺은 것이라 볼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