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주말<내 마음 반짝반짝>배우 하재숙.개과천선?
SBS 새 주말<내 마음 반짝반짝>배우 하재숙.음식“앞 순한양 변신 사랑스러운 ‘먹방 고딩’
이수빈 | 기사입력 2015-01-23 19:58:09
[경주타임뉴스=이수빈기자]배우 하재숙이 극중 고등학생으로 분해 음식 앞 순한양으로 변신한 모범생 스틸컷을 공개했다.
< 사진출처 / 가족액터스 >

최근 첫 방송을 시작한 SBS 주말<내 마음 반짝반짝>(극본 조정선/연출 오세강/제작 삼화네트웍스)에서 배수빈의 막내 동생 '천은비'역으로 초 절정 동안 외모를 뽐내며 극을 살리고 있는 하재숙이 촬영장 스틸컷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하재숙은 고등학교 조리 실습시간에 수업에서 눈을 떼지 못하는 엄청난 집중력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극 중 공부와는 담을 쌓고 지내는 천방지축 말괄량이 역할과 전혀 매치되지 않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SBS 주말드라마 <내 마음 반짝반짝>은 “치킨 으로 얽히고설킨 두 집안 가족들의 성공과 성장을 그린 작품으로 하재숙은 철도 없고 현실감각도 없는 부잣집 딸 '천은비'를 맡아 막강 감초연기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하재숙이 출연하는 SBS 주말<내 마음 반짝반짝>은 매주 토, 일 밤 9시55분에 방송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