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열 의원 새정연 경기도당 위원장 출마 선언!
김유성 | 기사입력 2015-01-19 18:07:58
통합하고 화합하여 계파 없는 새정치 만들겠다.

【경기타임뉴스 = 김유성】 새정연 이찬열 국회의원(수원 장안)이 오는 2.8 새정치민주연합 전당대회에서 경기도당위원장직에 공식 출마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 이찬열 국회의원 이 2.8 정당대회 경기도당 위원장직에 출마선언을 하고 있다.

이찬열 의원은 오늘 오전 10시 경기도의회 브리핑룸에서 출마선언 기자회견을 열고, 이 자리에서 “지난 총선과 대선 그리고 6.4지방선거의 새정연의 뼈아픈 패배에 대해 계파주의로 인한 온전한 화합을 이루지 못했기 때문"이라며 “파벌정치를 끝내야 할 때"라고 밝혔다.

이어 이 의원은 현재 경기도당에 가장 필요한 세 가지로▲희망의 경기도당▲대통합의 경기도당▲승리하는 경기도당을 제시했다.

마지막으로 이 의원은 어떤 계파에도 속하지 않으며 당원들의 의견을 경청하고 오로지 정권 교체의 초석을 마련하는 ‘일하는 도당위원장’이 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한편, 오늘 열린 기자회견에는 다수의 새정연 소속 경기도 도의원과 수원시 시의원들이 참석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