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겨울방학 승마, 수영으로♬
- 청리초, 방과후학교 -
이승근 | 기사입력 2015-01-15 16:39:59
[상주=이승근 기자] 청리초등학교(교장 박오덕)는 1월 5일(월)부터 1월 16일(금)까지 2주 동안 겨울방학 방과후학교가 운영되고 있다.

이번 겨울방학 방과후학교는 3~6학년을 대상으로 오전엔 승마를 오후엔 수영프로그램을 준비하였다.

학생들은 아침 9시에 등교해서 3시간 동안 영어, 한자, 바이올린, 플루트 수업을 받은 후, 학교 버스를 타고 상주국제승마장으로 이동하여 승마를 배우고 점심 식사 후에는 상주국민체육센터 수영장에 가서 수영강습을 받는다.

몇 년 동안 꾸준히 수영강습을 배워서 물과 매우 친숙해졌고 어느 정도 실력을 갖추게 되어 수영에 대한 흥미와 재미를 느끼는 것을 볼 수 있었다. 승마는 교관으로부터 말의 특성과 말을 다루는 법 그리고 말을 잘 타는 법에 대해 설명을 듣고 말을 탈 수 있는 기회가 많아짐에 따라 말을 잘 다룰 수 있게 되고 말과 친해지는 소중한 시간을 가지고 있다.

이번 겨울방학 방과후학교를 통해 승마를 배우며 말에 대해 알고 친해지면서 동물을 더욱 사랑하게 되었고, 수영강습을 받으며 물에 대한 두려움에서 벗어나 자유롭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될것으로 본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