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연극을 통해 온몸에 쏙쏙 배는 영어
-상주교육지원청 중등겨울영어캠프-
이승근 | 기사입력 2015-01-14 18:08:35
[상주=이승근 기자] 상주교육지원청(교육장 백만흠)에서는 1월 12일~14일까지 상주영어체험센터에서 2014학년도 『중등겨울영어캠프』실시하였다.

영어 캠프는 방학기간을 활용하여 다양한 활동 중심의 영어수업을 제공함으로써 학생들에게 영어에 대한 흥미를 제고하고자 실시하는 프로그램으로 상주관내 원어민 교사 5명과 대학생 자원봉사자 5명이 5개의 반을 구성하여 협력수업을 진행하였다. 상주 지역의 중학생들에게 희망을 받아 1월 12일부터 1월 14일까지 3일간 실시하였으며, 1월 5일부터 7일까지 운영된 ‘초등겨울영어캠프’에 초등학생 46명이 참여한데 이어 이번 중등캠프에는 26명의 중학생들이 참여하였다.

이번 캠프는 작년 10월 중에 실시된 ‘상주학생영어연극동아리발표회’의 열기를 이어 영어연극을 주제로 Creating story, Practice, Performance의 3일 과정으로 구성되어 학생들과 학부모들의 기대를 만족시키기에 충분하게 구성되어 있다.

상주영어체험센터장 남교희 교육지원과장은 “영어캠프에서 스스로 영어 연극 대본을 짜고 연습하고 직접 연극을 하면서 영어가 입과 귀 뿐 아니라 온 몸 구석구석 자연스럽게 배게 될 것이다."고 격려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