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 마음 새 결의로 을미년 청양의 해맞이 -
아포읍, 2015년 첫 이장회의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5-01-13 17:15:40
[김천=김이환 기자] 김천시 아포읍(읍장 김병진)은 지난 9일 읍사무소 회의실에서 2015년 새 해 첫 이장회의를 개최했다.

이 날 회의는 김병진 아포읍장, 최원호 시의회 부의장, 백성철 시의원, 김인필 이장협의회장, 권순달 조합장 등 관내 기관장 및 이장 등 38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장회의를 개최하고 각 마을을 위해 봉사할 연임 및 신임 이장 16명에 대한 임명순으로 진행되었다.

김병진 아포읍장은 “2014년 한 해 동안 아포읍 발전을 위해 애써준 이장들에게 감사하다. 을미년 새 해에는 무엇보다도 건강에 유의해 주길 바란다"며 “앞으로 아포읍 성장발전의 교두보가 되어줄 송천리 프리미엄 아울렛 건립과 곧 완공되는 김천-구미 간 도로확포장 공사, 송천리 일대에서 속속 추진 중인 신규전원주택단지 건설 등 주요시책을 바탕으로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장협의회는 2015년을 이끌어 나갈 새로운 임원진으로 김동수 회장, 박희병 부회장, 박석현 총무, 진일권 감사를 선출하여 새 마음 새 결의로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을 결의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