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미․인동지역 합동 신년 인사회 개최
강동지역 발전을 새롭게 도모하고, 화합의 장이 펼쳐질 초석 다짐
이승근 | 기사입력 2015-01-09 19:20:10
[구미=이승근 기자] 진미동(동장 류하태)에서는 1월 9일 11:00 경북교통문화연수원 대강당에 남유진 구미시장, 김태환 국회의원, 도․시의원, 유관기관 단체장 및 단체회원과 진미․인동지역 주민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합동 신년 인사회를 개최하였다.

진미․인동청년협의회는 지역을 나누지 않고 격년마다 번갈아가며 신년 하례행사를 함께 주최, 주관함으로서 지역의 단합을 이끌고, 봉사의 등불을 밝히는데 이바지하고 있는 명실상부한 단체들이다.

남유진 구미시장은 해현경장(解弦更張, 느슨해진 거문고 줄을 다시 바꾸어 맨다)의 마음가짐으로 강동지역 주민의 지혜를 모아 인동․진미가 더 큰 발전을 이루어 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 모쪼록 이 자리가 주민 간 화합을 도모하고 지역사회의 발전을 기원하는 뜻 깊은 자리가 되길 바라며, 참석하신 분들 모두 올 한 해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바란다. 며 감사의 말을 전하였다.

올 해 신년 행사를 주관한 진미청년협의회 윤용희 회장은 앞으로도 투명한 봉사심과 발빠른 추진력을 바탕으로 각종 지역의 일에 적극 참석하여 희망이 새록새록 솟아나는 진미․인동을 만드는데 거듭 노력하겠다. 고 의지를 내비쳤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