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2015년도 주요업무계획 보고회 개최
박광수 | 기사입력 2015-01-09 09:40:48
[김포타임뉴스 = 박광수] 김포시는 지난 8일 시청 상황실에서 2015년 주요업무계획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에는 유영록 시장과 부시장, 국소실장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해 시정 성과를 되돌아보고, 새로운 비전과 전략에 대해 점검하는 자리를 가졌다.

▲ 정책예산담당관실 업무보고

보고회의 주요내용은 2015년을 민선6기의 실질적인 원년으로 삼 고, 전 정책의 전략적, 계획적 접근을 통한 성공적인 시정운영 도 모, 평화와 통일의 도시 조성을 위한 인프라 구축 및 시민 공감대형성을 위한 방안 강구, 지속성장을 위한 주요 사업의 차질없는 추진, 2015년도 시정계획 등에 대한 심도있는 논의로 진행되었다.

김포시는 앞으로 민선6기 시정의 총력추진을 위해 내부 역량 제 고를 극대화하는데 초첨을 맞추고, 민선6기 핵심사업의 전략적 추진 등을 통해 서부수도권 핵심도시로의 도약을 실현한다는 계획이다.

유 시장은 간부들에게 "올해는 민선6기 역점시책인 「정보화를 통 한 안전하고 행복한 김포」, 「평화·통일을 준비하는 도시」, 「對중 국 관련 전략 기지화」 추진을 위한 중요한 시기이므로 전 공직자 는 우리시의 정체성을 살릴 수 있도록 새 마음, 새 각오로 시정에 임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전왕희 정책예산담당관은 "2015년 주요업무계획 보고회를 통해 제시된 각종 사업과 시책들의 차질없는 추진을 위해 평가와 환류기능을 강화해 시민이 행복한 김포 만들기에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