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신효범, ‘라이스 버킷 챌린지’ 동참! 눈길!
신효범 ‘쌀 나누기’ 라이스 버킷 기부 행사 참여해 화제! ‘훈훈’ 다음주자 서문탁과 수영 지목, 함께 참여!!!
백두산 | 기사입력 2015-01-07 08:43:05

[포항타임뉴스=백두산기자]대한민국 국민디바, 가수 신효범이 쪽방촌을 돕기 위한 라이스버킷 챌린지에 참여한 것이 뒤늦게 화제가 되고 있다.

라이스버킷챌린지는 전국 쪽방촌에 쌀을 지원하는 캠페인으로 연예인, 정지인 등 다방면의 유명 인사와 기업, 개인이 참여하고 있다.

쪽방촌에 거주하는 주민들의 삶의 무게를 느끼고 쌀 30kg이상을 들어올리거나 쌀 30kg을 쪽방촌에 기부하면 된다.

평소 신효범은 망막성 시각 장애우를 위한 재능 기부 자선 공연 등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열심히 참여하며 행동하는 모습을 보여준 바 있다.

신효범은 라이스버킷 챌린지에 참여하며 쌀을 번쩍 들어올리는 사진을 공개했다.

가수 정수라의 지목을 받은 신효범은 라이스버킷 챌린지에 참여하며 다음 주자로 서문탁과 소녀시대 수영을 지목하며 눈길을 끌었다.

한편, 신효범은 지난 2014년 싱글앨범 시간이 됐다면5년만에 발매했으며 현재 차기 앨범 작업 중에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사진제공=카라멜.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