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덕군의회 이 강 석 의장 “2015년 신년사"
백두산 | 기사입력 2014-12-31 12:57:04

존경하는 군민여러분!

그리고 출향가족 여러분!

동해에 솟아오르는 태양처럼 밝은 희망의 을미(乙未)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소망하시는 모든 일 성취하시고 늘 건강하신 가운데 행복이 피어나는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아울러 지난 한 해 동안 저희 의회가 더 한층 도약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성원과 고견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존경하는 군민여러분!

새로운 결의와 각오를 다지는 금년 한해, 우리 의회는 낮은 곳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며 영덕의 미래를 준비하는 참된 대변자가 되기 위해 항상 긴장의 끈을 놓지 않고, 현장을 발로 뛰며 군민과 대화하고, 군민들로부터 신뢰받고, 군민을 주인으로 섬기는 민생의정을 펼쳐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우리군 개청 이래 최고의 발전기회가 될 동서4축 고속도로와 동해중부선철도 개통에 대비하는 내부 간선도로망 확충에도 최선을 다하는 한편, 동해안을 대표하는 블루오션의 토대가 마련되어 미래 영덕발전의 동력이 살아 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아울러 군민들의 다양한 문화향유 기회 확대와 취약계층 보호 등 민생안정에도 소홀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우리군민들의 고귀한 생명권을 담보로 추진되고 있는 원자력발전소 건설은 새해부터 특별위원회를 중심으로 정부와 협상의 장을 마련하고 군민 여러분들과도 충분한 의견을 조율 해 나갈 것입니다.

군민여러분들께서도 저희 의회가 군민들이 공감하는 합리적인 대안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주시길 간곡히 당부 드립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우리 의회는 기본에 충실하며 견제와 균형, 상생과 협력관계를 바탕으로 폭넓은 정책을 제시하며 비약적인 발전을 향한 디딤돌이 되겠습니다.

더불어 군민 모두의 뜨거운 관심과 참여로 영덕의 새 역사를 창조하는데 총력을 경주(傾注) 해 주셨으면 합니다.

새해 첫 달 첫날은 모든 것을 새롭게 시작하는 복덕이 넘치는 기운 가득한 날입니다. 우리 군민은 물론 출향인 모두의 가정과 직장에 복운 가득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5년 1월 1일

영덕군의회 의장 이 강 석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