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한규 예일산업대표 장학기금 1억원 기탁
- 사업도 사회공헌도 최고, 구미 대표 중견기업 -
이승근 | 기사입력 2014-12-30 18:05:42
[구미=이승근 기자] (재)구미시장학재단(이사장 남유진)은 12월 30일 15시 구미시청 1층 국제통상협력실에서 류한규 대표(예일산업)가 참석한 가운데 1억원의 장학기금을 기탁하는 뜻 깊은 자리를 가졌다.

(주)예일산업 (대표 류한규)은 1981년 창업이후 모니터, VCR, TV 등 컬러 디스플레이용 전자부품과 현금지급기 내장 Press 제품 및 절삭, 절곡 등 가공부품을 설계 생산하는 전자부품 전문회사로 구미를 대표하는 중견기업이다.

류한규 대표는 구미상공회의소 부회장과 구미중소기업협의회 회장 등을 역임하면서 중소기업의 인프라구축과 인재양성에 큰 뜻을 두고 활발히 활동하였고, 소외계층에 대한 기부 등 사회공헌분야에도 적극 앞장서고 있다.

이날 기탁식에서 남유진 이사장은 장학기금 1억원을 쾌척해준 예일산업 류한규 대표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1,000억 장학기금 조성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장학재단의 운영 내실화와 장학금 수혜자 확대 등을 통해 미래를 이끌어갈 대한민국의 인재를 우리 구미에서 많이 길러낼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 며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였다.

(재)구미시 장학재단은 현재 총 228억원의 장학기금을 조성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