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르신, 외로움을 체포하러 우리가 달려갑니다!
진평생활안전협의회 관내 경로당 순회하며 다과 및 금일봉 전달
이승근 | 기사입력 2014-12-30 18:00:55
[구미=이승근 기자] 진미동(동장 류하태)에서는 12월 30일 오후 2시부터 진평파출소 생활안전협의회(회장 오봉석) 회원들과 함께 관내 경로당을 순회하며 새해인사를 드리면서 어르신들께 정성스레 준비한 다과와 금일봉을 전달했다.

이날 순회행사에는 류하태 진미동장을 비롯하여 허경열 진평파출소장, 오봉석 생활안전협의회장 및 회원 등 10여명이 참석하였다. 임수동에 위치한 임수경로당을 시작으로 진평동 내 경로당까지 방문하면서 항상 건강하시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안부를 여쭈었다.

이춘우 진미동노인분회장은 강추위가 기승을 부리는 험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귀한 시간을 할애해가며 방문해줘서 정말 감사하고, 반갑다. 추운 겨울을 잘 지낸 나무에서 열매가 풍요롭게 열리듯 지역발전의 선두에 서 있는 여러분들 모두 건강관리에 유념하여 내년에도 더욱더 힘써주기를 부탁드린다. 고 당부를 아끼지 않았다.

생활안전협의회는 2004년 상반기에 지역경찰제를 정착하는 과정에서 지역주민들이 지역경찰의 업무에 협력할 수 있는 체제의 필요성이 대두되면서 각 지구대 단위로 구성된 경찰협력단체이다. 진평파출소 생활안전협의회는 자영업자 위주로 구성되어 간담회 개최를 비롯하여 경찰 근무지원과 관내 각종 캠페인 등에 앞장서며 지역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