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시언, ‘킬미, 힐미’ 황정음 동료 박선생 역 캐스팅!
이시언, MBC 새 수목드라마 ‘킬미, 힐미’ 정신과 의사로 변신!
백두산 | 기사입력 2014-12-30 06:46:56

[울릉=백두산기자]배우 이시언이 MBC 새 수목드라마 킬미, 힐미’(극본 진수완, 연출 김진만)에 박선생 역으로 캐스팅 됐다.

MBC 새 수목드라마 킬미, 힐미는 다중인격장애를 앓는 재벌 3세와 정신과 의사의 로맨스를 로맨틱 힐링 코미디 드라마다.

배우 이시언은 극중 정신과 의사 오리진(황정음 분)의 동료 의사인 박선생 역으로 캐스팅되어 전작에서 보여준 코믹한 이미지와는 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시언이 보여줄 전문의의 모습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의사 가운을 입은 이시언의 모습은 오는 1월 방송 예정인 킬미, 힐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작 SBS ‘모던파머이후 바로 촬영에 합류하여 새로운 연기를 보여줄 이시언은 쉼 없는 연기활동으로 대중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MBC 새 수목드라마 킬미, 힐미미스터 백의 후속으로 오는 1월 매주 수,목 저녁 10시에 방송예정이다. (사진제공=포도어즈 엔터테인먼트).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